40주년을 주님과 함께
2024년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성도님의 가정에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올해 저희 교회는 “40주년을 주님과 함께”라는 표어로 한 해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성경에서 40이라는 숫자가 주는 의미가 있습니다. 예수님이 금식을 하신 기간도 40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부활 후 승천하시기 전까지 지상에 계셨던 기간도 40일이었습니다. 갈렙에 가나안 땅을 정탐하고 믿음의 긍정적 보고를 하였을 때 나이가 40이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광야 생활을 한 기간도 40년이었고, 우리가 부활절 이 전에 지키는 사순절 절기도 40일입니다.
저희 교회도 올해는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여기까지 지켜주신 에벤에셀의 은혜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저희 교회를 비롯하여 각 가정들마다 회복과 비전이 성취되는 그런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40주년을 맞이하여 10대 강령을 선포합니다. 우리가 몸 된 교회에서 어떻게 신앙생활을 해야 할지, 다시 한 번 되새기며 10가지의 강령을 삶의 현장에서, 그리고 교회에서 실천 할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교회에서도 성도님들의 신앙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교회 건물이 노후화 되어짐으로 여러 곳곳에서 균열과 누수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건축의 비전을 세워 재정비해 나가고자 합니다.
그러므로 올 한해는 건축의 비전을 통해 교회 성장의 동력을 삼는 그런 한 해가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올 한해는 모든 성도님들의 삶과 가정에 하나님의 신령한 축복이 더욱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회복과 치유의 은혜, 그리고 비전이 성취되는 그런 한 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도의 처음에
김덕신 목사 드림